상단여백
HOME 경제
바디프랜드 '세계에 독도 알리기' 콘텐츠 후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전 세계에 알리는 영상 콘텐츠 제작을 후원한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본사)에서 한류 콘텐츠 유통기업 호치몬과 ‘세계에 독도 알리기’ 콘텐츠 제작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유튜브 등에 게재될 독도 관련 영상 제작을 후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일본 기업들을 따돌리고 시장 1위에 오른 국내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파급력과 확산성이 큰 SNS 채널을 통해 독도가 우리땅임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서고자 후원을 결정했다.

바디프랜드가 후원하고 호치몬이 제작하는 독도 영상은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제작된다. 첫 영상은 이르면 올해 안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바디프랜드가 시장 선발주자였던 일본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처럼, 독도도 우리가 일본으로부터 꼭 지켜내야 할 영토이자 자산”이라며 “호치몬과의 협력으로 제작되는 독도 영상이 일본이 말하지 못하는 진실을 세계인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광복 74주년을 맞은 지난 8월 ‘한일 초격차(超格差,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의 격차)’와 항일(抗日, 일본에 항거), 극일(克日, 일본을 실력으로 극복), 승일(勝日, 일본에 승리)을 주제로 한 광고와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김청언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청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