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9.10.22 11:08

슬림9 네모팬티, 올리브영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는 온라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슬림9’의 언더웨어 제품인 '네모팬티’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네모팬티는 기존 삼각팬티로 야기되는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출시된 여성용 사각 드로즈다.

올해 1월 온라인에서 출시된 이후로 단시간에 많은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처음으로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기존 여성 언더웨어는 삼각형 모양이 대부분이지만, 슬림9의 네모팬티는 여성의 시각에서 여성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기존 삼각팬티를 착용했을 때 여성들이 주로 호소하는 불편함(Y존과 복부, 힙에 가해지는 밴드의 압박)을 해소하고자 고안된 디자인으로, 원단 사이에 고탄성 마이크로 밴드를 넣고 열로 압착해 슬림 하면서도 탄력 있게 몸을 감싸준다.

네모팬티는 기능성 프리미엄 소재인 에버쿨(EverCool) 원사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통기성이 뛰어나고, 신축성도 우수해 체형과 상관없이 모든 여성 고객들에게 몸에 착 붙는 완벽한 핏을 선사한다. 엉덩이를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디자인 덕분에 예쁜 힙 모양 형성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슬림9은 여성을 위한 언더웨어 브랜드로, 압박스타킹과 일반 스타킹의 장점을 모두 갖춘 ‘슬림9 스타킹’, 봉제선과 와이어가 없어 편안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편해브라' 등의 제품이 있다. 모든 여성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현재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네모팬티 판매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명동 본점을 시작으로 10월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주)커뮤니케이션앤컬쳐 맹서현 대표는 “여성의 시각에서 기획해 편안함과 슬림함을 동시에 살린 슬림9 제품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네모팬티의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슬림9을 차세대 언더웨어 1등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슬림9의 스타킹은 지난해 올리브영에 입점한 이후, 현재 스타킹 분야 판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슬림9 스타킹으로 인정받은 제품력과 소비자 호응이 ‘네모팬티’의 올리브영 입점으로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