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뉴스온문화
멕시카나 '강다니엘 팬사인회' 치킨 먹고 응모…중복 참여 가능

멕시카나(대표 최광은)가 18일부터 강다니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시작한다.

멕시카나는 지난 9월 1일 가수 강다니엘과 1년 간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 모델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다.

멕시카나와 강다니엘이 함께하는 첫 오프라인 프로모션인 이번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에 당첨된 100명에게는 강다니엘 팬 사인회 참석권을 증정하고, 1등 고객 1명에게는 미니쿠퍼 승용차와 팬 사인회 참석권 1장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100명의 고객을 추첨해 멕시카나치킨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응모 이벤트는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강다니엘 팬 사인회와 당첨품 시상은 11월 14일 목요일에 진행할 계획이며, 장소는 당첨자에 한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팬 사인회 응모 방법은 다음과 같다. 멕시카나치킨 구매 후 받은 영수증 속 응모 번호를 확인해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내 응모란에 이름과 연락처, 이용 가맹점 등 간단한 개인 정보와 함께 14자리의 응모번호 기재 및 구매 영수증 사진을 첨부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는 강다니엘을 좋아하는 팬 고객층을 포함해 멕시카나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뜨거운 이슈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멕시카나치킨을 구매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용석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