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스포츠
벤츠 '2019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후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오는 9월 14일(토)부터 22일(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2019 KEB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2019 KEB Hana Bank Korea Open Tennis Championship)’를 공식 후원하고, 관람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모델 및 베스트셀링 모델들을 만나볼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GLE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 테니스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 보다 젊고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층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대회 후원을 결정했다. 이달 초 다재다능한 SUV 모델인 ‘더 뉴 GLE(The new GLE)’와 디지털 세대에 개성 있는 룩을 선사할 ‘더 뉴 A-클래스(The new A-Class)’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하며, 보다 활동적이고 트렌디한 고객층과 활발히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번 대회에서 관람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차량들을 더욱 가깝게 만나볼 기회를 제공한다. 메인 경기장 및 갤러리 플라자에는 더 뉴 GLE 450 4MATIC(The new GLE 450 4MATIC), 더 뉴 A-클래스 220 Hatch(The new A-Class 220 Hatch)와 미드 사이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인 더 뉴 GLC 350 e 4MATIC(The new GLC 350 e 4MATIC) 등 다채로운 모델이 전시된다. 더 뉴 GLE 450 4MATIC은 온오프로드를 넘나드는 실용성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SUV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모델이다. 또한,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화한 더 뉴 A-클래스 220 해치는 세련된 디자인, 강력한 성능, 최신 기술 등을 앞세워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차량을 직접 경험하고 싶은 관람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효성과 한성자동차에서는 최신 모델인 더 뉴 GLE와 더 뉴 A-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갤러리 플라자에 위치한 부스 내에서 시승 신청 및 상담,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Mercedes-Benz Collection) 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나아가, 지난 7월 국내 수입차 최초로 단일 모델 10만 대 판매를 돌파한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프리미엄 세단 10세대 E-클래스 10대를 VIP 및 대회 참가 선수들의 의전 차량으로 제공해 원활한 경기 운영을 지원한다.

한편, 2019 KEB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는 세계여자프로테니스협회가 주최, 제이에스매니지먼트와 서울특별시체육회에서 주관하는 테니스 대회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약 400명의 선수가 참여한다. 9월 14일(토)부터 15일(일)까지는 예선전이 진행되었고,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7일간은 본선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며, 경기는 JTBC와 JTBC3FoxSport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용석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