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쿠첸 '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오븐' 하이마트 입점

쿠첸이 ‘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오프라인 채널로는 최초로 롯데 하이마트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쿠첸이 최근 선보인 ‘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넓은 실조리공간, 오픈형 구조, 저소음 등으로 기존의 에어프라이어가 가지고 있던 불편함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오븐 기능까지 더한 신개념 에어프라이어다. 

특히 355mm의 대용량 사이즈의 오븐형 제품으로 많은 양의 재료도 겹치지 않게 펼쳐서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상하 4개의 석영관에서 서서히 전달되는 열과 열풍으로 조리하는 석영관 히팅 방식이 적용돼 직화 양면구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조리 시 음식을 자주 뒤집어주지 않아도 된다.

이번에 입점한 ‘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화이트 컬러 모델(모델명: COV-N120WC)로 전국 롯데 하이마트 매장 중 2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오븐'이 입점 된 롯데 하이마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조리 전 재료 표면에 기름을 코팅해주는 오일스프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전국 롯데 하이마트 매장에서는 ‘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오븐’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최초로 선보인 ‘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생선 한 마리도 통째로 조리할 수 있는 넓은 실조리공간을 비롯해 직화 양면구이, 오픈형 구조 등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오븐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활용도가 높다”며 “명절 요리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추석 선물로도 좋은 제품으로 롯데 하이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용석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