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입력 2019.09.04 12:24

오브제 배우 이다희 캠페인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브제(OBZEE)가 새로운 뮤즈,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다희는 특유의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페미닌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여성복 오브제(OBZEE)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에서, 밑단의 샤 장식이 멋스러운 블랙 원피스는 기존의 클래식하고 노멀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현대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로 재해석되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원피스 외에도 애니멀 프린트 롱 코트, 허리 밴딩 장식이 돋보이는 크롭한 기장의 퍼 블루종까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여성 스타일이 다양하게 제안되었다.

오브제 담당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도시적인 현대 여성 이미지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다희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해 브랜드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 더불어, 이다희는 장시간의 촬영에도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끌어 모든 스태프들의 호평을 받았다” 고 전했다.

​한편, 오브제는 매 시즌 페미닌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웨어 라인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꾸뛰르 라인을 함께 출시하여 실용성과 트렌드를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는 호평을 받으며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이다희와 함께한 오브제(OBZEE) 19 FW 캠페인 화보는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 한섬닷컴과 SNS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