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한양행 뉴오리진x인바디,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참가자 모집

유한양행 뉴오리진이 체성분분석 기업 인바디와 함께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뉴오리진 X 인바디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은 7월 29일(월)부터 8월 4일(일)까지 일주일간 인바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5만 원이다. 

체험단 신청 시, 참가자 모두에게 12만원 상당의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및 1만5천원 상당의 뉴오리진 매장 샐러드 식사권 1매가 제공되어 참가자들의 효과적인 건강 다이어트를 돕는다.

체험단 기간 동안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인바디 앱(App) 내 다양한 일일, 주간 미션 인증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주차별, 월별 미션을 성실히 수행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바디밴드2와 뉴오리진 제품 등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뉴오리진의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기능성 인정을 받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실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섭취 전후 대비 ▲복부 내장 지방 감소, ▲체중 및 체질량 지수 감소, ▲허리, 엉덩이둘레 감소가 증명되었다.

분만 2주 이내의 건강한 산모의 모유에서 분리하여 ‘모유 유산균’이라고도 불리는 뉴오리진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는,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한 부작용이 걱정되는 소비자들도 믿고 먹을 수 있도록 무첨가 원칙을 기반으로 안전하게 설계된 제품이다. 최근 모유 유산균은 건강한 장내 환경 개선은 물론, 탄수화물 배출을 도와 체지방 감소에도 효과적인 것이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뉴오리진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최근 의학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장내 미생물이 비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소개되며, 프로바이오틱스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 참가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킬 기회를 얻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체험단 신청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하며, 체험단 신청 기간 동안 뉴오리진 IFC몰 매장에서 인바디 밴드및 인바디 770 기계를 활용한 최신 인바디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