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편의점 주문도 요기요하세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고객들의 다양한 주문 경험 확대를 위해 편의점 카테고리를 별도 신설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확대 오픈한 편의점 카테고리를 통해 고객들은 도시락, 즉석식품, 과자, 음료수 등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품목들을 물론 1+1(원 플러스 원) 행사 상품까지 매장을 방문하지 않더라고 요기요를 통해 손쉽게 주문 할 수 있게 됐다. 

요기요는 특히 기존 편의점 배달 서비스 주문 시 품절로 인해 가장 많은 불편함을 느꼈던 부분을 대폭 개선해 편의점 배달 서비스를 확장했다. 

요기요가 업계 최초로 개발한 실시간 재고 연동 기술을 통해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는 순간까지 재고 현황을 파악해 주문의 편의성과 정확성을 대폭 높였다.

현재 요기요에는 CU, GS25, 미니스톱이 입점했으며, 지속적으로 입점 매장 수 역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향후 더욱 다양한 편의점 브랜드도 요기요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요기요는 이번 편의점 신규 카테고리 개설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7~28일 주말 양일간 편의점 카테고리 주문 시 3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사용 가능하며,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해웅 영업총괄 부사장은 “이제 요기요에서 편의점을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된 만큼 요기요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편의성을 그리고 입점한 편의점 가맹주에게도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좋은 채널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과 주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