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1억원 상당 쿠폰 배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10일부터 내달 7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28일 동안 매일 총 1억 원 규모의 할인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매일 3010명을 선정, 100만 원 쿠폰(10명)과 3만 원 쿠폰(3000명)을 증정한다.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는 2018년 6월 1일부터 2019년 5월 31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1회 이상 바로결제 주문을 한 이용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지난 1년간의 누적 주문 횟수에 따라 ▲앞으로 많이 쓸 분 ▲많이 쓴 분 ▲진짜 많이 쓴 분 ▲셀 수 없이 많이 쓴 분으로 나뉜다. 누적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추첨될 확률이 높아지며, 더 높은 금액의 쿠폰을 수령할 기회도 갖게 된다.

이벤트 참여는 한 계정당 하루에 한 번씩만 가능하고, 100만 원 쿠폰에 당첨된 이용자는 이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당첨 결과는 이벤트 참여 후 즉시 확인 가능하다.

100만 원 쿠폰은 1만 원 쿠폰 100장이 종이 쿠폰 형태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7월 7일까지 이름, 연락처 등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경품에 대해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경품 금액의 22%)은 전액 배달의민족이 부담한다. 3만 원 쿠폰은 당첨 즉시 배달의민족 앱 내 쿠폰함으로 지급된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배달의민족을 애용해 준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을 해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당첨의 기회가 열려있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매일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할인 쿠폰 이벤트와 별도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내달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민주문유형검사(BMTI)’를 한 뒤, 결과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배달의민족, #BMTI)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각 1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