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창업
  • 입력 2019.04.08 10:18

신한銀, 신규 중소기업 CMS 수수료 면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창업 6개월 이내의 개인사업자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신한 인사이드뱅크 ERP’의 설치비 및 월 사용수수료를 6개월간 면제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한 인사이드뱅크 ERP’는 사내에 자체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이 없는 개인사업자나 중소기업을 위해 아이퀘스트社의 ‘얼마에요 ERP’와 신한은행의 중소기업용 CMS(자금관리시스템)인 ‘인사이드뱅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놓은 시스템이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 인사이드뱅크 ERP’의 설치비 10만원과 6개월 사용수수료 32만 3천원 전액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 인사이드뱅크 ERP’의 무료 사용을 원하는 신규 창업기업은 영업점에서 기업 인터넷뱅킹 가입 후 기업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와 전용 콜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6개월 무료 사용 후 유료 사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창업 초기의 기업들이 자체적으로 자원 및 자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소요되는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신규 창업기업과 혁신기업이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금융 및 비금융 지원을 통한 따뜻한 금융의 실천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