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입력 2019.04.05 11:15

알콘 ‘이성경의 눈빛’ 하이컷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보 속 이성경은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편안한 모습부터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일상적인 순간들 속에서 남들보다 빛나는 그녀만의 매력을 보여주어 눈길을 끈다. 

창문 너머 쏟아지는 햇살을 받으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부터, 카페에서 친구들을 만나는 생기발랄한 모습, 좋아하는 일에 집중을 하며 눈빛이 초롱초롱하게 빛나는 자신감 가득한 모습,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분위기 있는 모습까지, 이성경의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눈빛 자신감을 보여주며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성경씨가 눈빛이 돋보이는 포즈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안하고 각 컷의 컨셉에 완벽하게 빠져들어 연기해내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전하며 “이성경씨의 밝은 눈동자를 통해 느껴지는 본연의 매력에, CC렌즈의 자연스러운 듯 색다른 눈빛 연출이 더해졌다”고 전했다.

4가지 무드의 컷이 모두 매력적이라 화보에만 베스트 컷을 담아 내기가 아쉬워, 촬영 현장의 다양한 모습들을 함께 할 수 있는 스케치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이번 화보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이성경의 자연스러우면서 톡톡 튀는 눈빛을 완성한 알콘의 ‘CC렌즈’는 기존의 컬러(Color) 렌즈와 써클(Circle) 렌즈의 장점만을 결합한 새로운 디자인의 렌즈다. 

색다르면서도 자연스러운 눈빛 표현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제품인 것. 알콘 ‘CC렌즈’는 시크하면서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미스틱 그레이와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미스틱 헤이즐’, 총 2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본팩 (20알) 구매시 10알 체험팩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CC렌즈 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