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코웨이 '슈퍼 그레잇 Air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고객들이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도록3월 한 달 동안 ‘슈퍼 그레잇 Ai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슈퍼 그레잇 Air 프로모션은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탈료를 할인해주는 행사이다.

코웨이는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8종(AP-0818A, AP-1018F, AP-1516D, AP-1717A, AP-1515D화이트, AP-1515D 메탈릭실버, AP-3018B 기본형, AP-3018B 강화형)에 대해 고객이 신규로 제품을 렌탈할 시 월 최대 4,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깨끗한 공기 흐름을 만드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에어 다이나믹스(Air Dynamics)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혁신 제품이다. 실내공기질 상황 및 필요에 따라 네 가지 모드의 멀티 액션 기능을 적용해 가까운 곳은 물론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신속하고 강력하게 공기를 관리할 수 있다.

코웨이는 슈퍼 그레잇 Air 프로모션 외에도 기존 사용하고 있는 노후 공기청정기를 신제품으로 교체할 시 렌탈 등록비 면제 및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7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4월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김형권 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계속되는 최악의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질 이슈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물과 공기 등을 케어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들의 삶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기술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고준희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