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9.02.26 09:43

레드페이스 '클레어 윈드 롱 우먼 재킷' 봄 꽃놀이 패션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6일부터 본격적인 봄꽃 개화 시작이 예보된 가운데 예년보다 일찍 피어난 매화가 봄기운을 전하고 있다. 

맑고 포근한 날씨 덕분에 전국의 유원지와 유명산 등 주요 관광지는 일찍부터 행락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꽃놀이 등 야외 활동 시 편안하면서 동시에 화사한 멋을 뽐낼 수 있는 롱기장의 아웃도어 의류가 각광받고 있다. 

클레어 윈드 롱 우먼 재킷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봄바람을 막아주고, 우아한 멋까지 살려주는 여성용 기능성 아웃도어 롱재킷 ‘클레어 윈드 롱 우먼 재킷’을 출시했다.

‘클레어 윈드 롱 우먼 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감으로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우수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큰 봄철 컴팩트하게 휴대하기 용이하며 가볍게 걸쳐 찬 바람을 막기에 좋다.

허리 중앙에는 스트링 기능을 적용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 할 수 있다. 일체형 후드와 수납이 가능한 주머니가 부착돼 있어 실용성을 한층 높여준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화사한 봄 컬러와 세련된 어반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핑크와 카키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봄이 되면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에 레드페이스의 집약된 기술력을 담은 봄 신상품을 선보이며 상춘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며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여성용 기능성 아웃도어 재킷으로 신체 컨디션과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봄나들이 룩을 완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