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9.02.19 09:56

에넥스텔레콤 "ATM 간편개통하면 KT 기가지니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넥스텔레콤은 자동입출금기(ATM)를 통한 간편 개통을 본격 활성화하고 ‘A모바일’에 가입하는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파격적인 ‘대(大)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ATM USIM 간편 개통’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일반 참여 이벤트’와 개통 후 SNS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선정하는 ‘후기 이벤트’가 있다.

선정된 고객은 인터넷을 통해 집안 사물들을 연동•제어(가전제품 제어, 클라우드 서버 연동, 스마트폰 이용한 통합 관리 제어 등) 하여, 스마트한 생활을 할 수 있는 45만 원 상당의 인공지능(AI)서비스 ‘KT 기가지니’와 사물인터넷(IoT) ‘허브’를 함께 증정하는 경품과 기본료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통 이용방법은 전국 1만2,000여 개의 편의점, 지하철 등에 설치된 효성 티엔에스(TNS) ATM에서 가능하다. 먼저, 통신사 선택 후 편의점에서 구매한 유심(USIM) 번호와 인적 사항 등을 입력한다. 그다음 신용카드와 주민등록증으로 본인 인증을 하면 5분 내 개통이 완료된다.

간편 개통이 가능한 요금제는 ▲A LTE 데이터 100M(LTE), ▲A LTE 선택형 150분 6GB, ▲A LTE 선택형 150분 10GB, ▲알뜰A 데이터 10G 이다. 신규 개통만 가능하며, 개통 시간은 평일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에넥스텔레콤 관계자는 "A모바일을 선택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개통부터 사용까지 전반적인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7일에 공지된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