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뉴스온문화
은평구 대표 청소년축제 '청.One 페스티벌' 왕중왕전 진행

은평구의 대표 청소년축제인 청소년어울림마당 「청.One 페스티벌」 왕중왕전이 이번 11월 24일(토) 14시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2018년도 은평구 청소년어울림마당 동아리활동에 활발하게 참여하여 동아리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청소년에게 표창, 우수동아리에게 상장을 수여한다.

출처=은평구청

이번 왕중왕전은 은평구 청소년어울림마당의 2018년 마지막 축제이며, 지난 5월 청.one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진행된 어울림마당에서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팀들이 모여 최우수동아리의 자리를 놓고 경연하게 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댄스, 비보잉, 밴드, 액션치어리딩 등 쟁쟁한 실력을 갖춘 청소년동아리들의 공연과 합창, 힙합 등의 신나는 축하공연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며, 미니카페, 페이스페인팅, 웹툰체험 활동, 나라사랑체험 테마활동 등의 재미있는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은평구 내에 거주하는 청소년 및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공연관람과 체험부스 이용이 가능하다.

김미경 구청장은 “2014년부터 시작된 축제는 은평구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가해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대표적인 청소년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은평구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자리르 많이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은평구청소년어울림마당 왕중왕전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은평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70-7113-4974)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준희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