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대문구 '제 1회 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정기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이달 10일(토) 저녁 5시 30분, 서울시립대학교 음악관 UOS아트홀에서 ‘제1회 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정기 공연-예쁜 노래 고운 노래’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음악적 재능이 있는 청소년을 적극 발굴?육성하고 문화예술 향유 연령층을 확장하기 위해 올해 1월 창단된 ‘동대문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첫 번째 정기 공연이다.

출처=동대문구청

총 3부(약 90분)로 나뉘어 진행되는 공연에서 합창단원 37명은 지휘자 정은희의 지휘 아래 맑고 고운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천상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먼저, 1부에서는 소년소녀합창단이 △네잎클로버 △하늘나라 동화 △노을 지는 강가에서 △아빠와 크레파스 △아기 염소 등 동요 5곡, △꼬망꼬망 △흥부놀부 △난감하네 등 우리나라 민요 3곡을 이어 부르며 소년소녀의 순수한 감성을 관람객에게 전한다.

2부에서는 혼성팝페라 그룹 뚜뚜빠빠가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Nesson Dorma(투란도트 中) △애니메이션 메들리 등 5곡을 노래한다.

마지막 3부는 2부에서 잠시 숨을 고른 합창단이 △Over the rainbow(오즈의 마법사) △I will follow him(시스터액트2) 등 추억의 영화 OST 3곡과 △어머니와 고등어 △산할아버지 △개구쟁이 등 전설의 록밴드 산울림 노래 5곡을 불러 공연장을 찾은 주민들의 과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공연에는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300여 명이 참석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청 문화체육과(02-2127-4158)에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합창단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이번 공연에서 마음껏 펼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든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환경을 조성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