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10.15 10:23

옥션 '취향존중 브랜드 캠페인' 굿즈 패키지 선착순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이 ‘취향존중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굿즈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옥션은 자신만의 독특한 취향과 개성을 가진 마니아들의 수요에 맞춰 반려동물, 키덜트, 음식취향 등 다양한 주제의 ‘취향존중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캠페인 프로모션에서는 고객들이 좋아하는 취향을 존중하고 자신있게 표현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취향템을 선별해 추천, 취밍아웃을 응원한다.

매운맛이 좋아, 악당이 좋아, 오이가 싫어 등 다양한 콘텐츠의 굿즈 세트를 총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이고 각각 1,000개 한정 판매한다. 데코 스티커와 금속 뱃지로 구성된 ‘취향존중 세트(10종)’는 2,000원이며, ‘취향존중 데코 스티커 패키지(2종)’는 2,000원에 판매한다. 에코백, 티셔츠, 뱃지, 스티커로 구성된 ‘취향존중 스페셜 키트(3종)’는 (개당) 특별가 10,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총 6개의 취향존중 전문관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고양이가 좋아’관에서는 오는 21일까지 고양이용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반려동물용품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20% 쿠폰과 2,500원으로 구매 가능한 전용 딜 상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길고양이에게 사료를 기부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냥덕후 레벨별 추천템 이벤트 등도 선보인다.

‘배낚시가 좋아’관에서는 인생물고기 인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에게 스마일캐시 10만 원을 증정한다. 낚시 예약 서비스 ‘물반고기반’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만 원 상당의 이용권을 지급하는 100원 응모 이벤트도 선보인다. 또한 낚시∙캠핑용품 구매자 전원에게 ‘물반고기반’ 2만 원 할인쿠폰 패키지와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판타지 만화가 좋아’, ‘건프라가 좋아’, 연희동이 좋아’ 등 전문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취향존중’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옥션 마케팅실 서은희실장은 “자신만의 취향이 분명한 고객들과 톡톡 튀는 감성을 공유하고 싶은 취지를 담아 선보인 ‘취향존중 캠페인’이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폭넓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세분화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의 굿즈를 엄선한 만큼, 이번 프로모션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