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9.18 09:28

위닉스 텀블건조기 출시…30만원 보상판매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닉스가 텀블건조기 출시를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건조기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닉스는 텀블건조기 출시 기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위닉스 공식 사이트에서 보상판매 신청 후 텀블건조기를 구매하면 경우 30만 원 할인을 비롯,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건조기 브랜드나 용량, 고장여부에 관계 없이 신세계 상품권 30만 원권 증정을 비롯, 무이자 12개월 할부, 기존 사용제품 무료 철거 및 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닉스 텀블건조기’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AEG와 2년간의 공동 개발로 탄생하였으며, 단순히 용량만을 강조하던 기존의 건조기 시장에서 소프트 케어(SOFTCare) 시스템 기술로 옷감 별 맞춤건조를 통해 최상의 건조 품질을 실현하는 합리적 프리미엄 건조기다.

소프트케어 시스템은 옷감 별 최적화된 드럼의 움직임으로 옷감의 손상은 최소화하고 옷감을 보호하는 위닉스만의 특화된 기술이다. 

건조 시 옷감이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여 줄어드는 것을 방지하는 ‘울 전용코스’, 주름과 구김을 최소화한 ‘실크 전용 코스’, 세탁할수록 기능이 떨어지는 아웃도어의 발수력을 되살리는 ‘아웃도어 전용코스’ 등 소프트케어 시스템을 통해 단순히 ‘옷을 말리는 기술을 넘어 옷을 살리는 기술’을 실현한다.

또한, 위닉스 텀블건조기는 우월한 실제 건조용량으로 킹사이즈 이불까지 건조가 가능하여 건조의 퀄리티를 보장하는 최적의 용량을 자랑한다. 실제로, 국내 출시된 10kg 이하 건조기 매뉴얼 기준, 코스별 권장 용량을 비교한 결과 건조용량이 비슷하거나 오히려 큰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국내 최단 시간 39분만에 초고속으로 건조가 가능한 ‘초스피드 건조 코스’, 국내 동급 제품 대비 최대 포집량을 자랑하는 ‘대용량 이지클린 필터’, 탈부착이 가능해 더욱 쉬운 청소와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이지클린 도어 고무패킹’ 등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더해 건조의 디테일을 높였다.

위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위닉스 텀블건조기 출시 이전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9일까지 진행된 사전예약에서만 2,169명의 고객이 참여하며 출시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위닉스 텀블건조기 출시를 기념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화된 기술과 최적화된 건조용량으로 퀄리티 높은 건조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