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쿠첸 '파워 블렌더' 출시…1분에 최대 3만 번 회전

㈜쿠첸이 추석을 앞두고 최대 3만 RPM의 초고속 성능을 자랑하는 ‘파워 블렌더(모델명: CM-PC100DS)’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쿠첸이 새롭게 출시한 ‘파워 블렌더’는 1,500W 초강력 모터 파워로 칼날이 분당 최대 3만 번 회전해 빠르고 완벽한 분쇄력을 자랑한다. 또한 강력한 내구성을 갖춘 티타늄 도금 6중 칼날과 회전 중심축에서 5mm 벗어난 칼날 설계로 불규칙한 와류현상을 통해 바닥까지 남김없이 강력하게 분쇄하는 딥 블렌딩 효과가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성능 대비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주방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도 돋보인다.

또한 미세한 속도 조절이 가능한 수동 다이얼과 순간 작동, 아이스, 스무디 3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갖춰 야채, 과일을 비롯해 견과류, 얼음 등 단단한 재료까지 원하는 형태로 손쉽게 분쇄할 수 있다. 특히 스무디 기능은 신선한 재료와 얼음을 동시에 부드럽게 갈아 섞어주어 생과일 주스, 스무디 등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용기는 트라이탄 소재의 1.5리터 대용량 용기가 적용되었다. 트라이탄 용기(BPA-Free)는 미국 이스트만 사에서 공급하는 친환경 소재로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아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단 뚜껑에는 블렌더가 작동하는 중간에도 재료를 넣을 수 있도록 추가 투입구가 적용되었으며 투입구 마개의 경우 계량컵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19만 원대로 현재 쿠첸닷컴에서 추석을 맞이해 진행중인 ‘추석 특선 할인’ 기획전에서는 5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신제품 ‘파워 블렌더’는 강력한 모터 파워와 티타늄 도금 6중 칼날, 3가지 자동 프로그램 등이 적용돼 야채, 과일, 견과류, 얼음 등 원하는 재료를 간편하게 분쇄할 수 있다”며 “특히 순간 작동 기능을 활용하면 여러 가지 양념 및 소스를 만들 때 재료를 손쉽게 다질 수 있어 이번 추석 명절 요리 시 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