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9.12 10:16

볼보자동차코리아, 대치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며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대치 서비스센터는 강남 중심부인 대치사거리에 위치하여 높은 접근성은 물론 고객 이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대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425.72㎡, 지상 2층으로 조성됐다.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대기 시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며, 경정비 서비스에 특화된 워크베이를 구비해 하루 15대의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2층은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도모했다.

대치 서비스센터는 오픈과 동시에 '볼보개인전담서비스(VPS, Volvo Personal Service)'도 도입한다. ‘볼보개인전담서비스(VPS)’는 고객을 위한 전담 테크니션이 예약과 상담부터 수리, 차량 출고 시까지 모든 서비스 과정을 전담하는 볼보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대치점은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볼보자동차의 사람 중심의 철학은 제품을 넘어 서비스와 고객 경험이 중심이어야 한다”라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대와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정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31일까지 정비 서비스를 받은 고객 전원에게는 H Honers Club을 통하여 2%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볼보 액세서리, 신차 구매, 정비 비용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30만 원 이상 정비 비용 결제 시 볼보 정품 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단, 재고 소진 시 종료).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대치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22개의 공식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공식 전시장 23곳, 서비스센터를 22곳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