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9.07 14:03

제주항공 '청소년 꿈꾸는 수학여행' 경비 전액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이 제주지역 청소년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눈다.

제주항공(대표 이석주)은 올해부터 제주지역 모든 아동복지시설 청소년의 수도권 수학여행을 전액 지원키로 한 데 따른 ‘제주 청소년 꿈꾸는 수학여행’ 프로그램을 9월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 5월 제주도 아동복지협회(회장 김순실)와 제주지역 전체 4개 아동복지시설의 교육여행 지원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수학여행에 필요한 항공료와 숙박비, 체재비 등 경비 전액을 지원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제주 청소년 꿈꾸는 수학여행’은 학생들의 진로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제주항공이 준비한 프로그램과 청소년들이 직접 계획한 활동 등을 2박3일 일정으로진행한다.

7일 수학여행 첫 날, 제주항공을 찾아 조종사와 객실승무원이 비행을 준비하는 승무원 라운지와 종합통제본부 등을 견학하고, 객실훈련센터에서 직업체험 활동 등을 한다.

이들을 위한 항공편과 체재비는 제주항공에서 제공하며, 숙박은 지난 9월1일 제주항공 호텔로 문을 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에서 묵게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견문을 넓힐 수 있도록 항공사 만의 특화된 프로그램 개발 등을 비롯하여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찾아내고지속성 있게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며 “더 많은 사람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주항공은 이 같은 아동복지시설 교육여행 지원 외에도 매년 제주지역 4개 초등학교를 선정해 수도권 교육여행에 필요한 항공권을 지원하고 있으며, 제주보육원에는 영어수업과 교육여행 등을 11년째 해오고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