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G마켓 "다이슨 싸이클론 V10 카본파이버" 단독 판매

G마켓이 최근 새로 출시된 다이슨 ‘싸이클론 V10 카본파이버’를 오는 9일까지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가장 빠르게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5% 적립혜택 및 정품 거치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다이슨의 무선 청소기 신모델인 ‘싸이클론 V10 카본파이버’는 기존 모델보다 흡입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토크 드라이너 클리너 헤드’를 새롭게 장착해 카펫 청소에 용이하며, 최신 디지털 모터 V10을 사용해 기존 V8 모터의 절반 정도 무게를 자랑한다. 판매가격은 109만원이다.

G마켓은 온라인 단독 선판매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17만 원 상당의 ‘다이슨 정품 거치대’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를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적립된 스마일캐시는 결제 완료 30일 이후부터 사용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다이슨’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디지털실 박성희매니저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다이슨의 신제품을 고대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온라인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선론칭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며 “특히 정품 사은품 및 스마일캐시백 등 다른 곳에서 만나볼 수 없는 G마켓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특별한 쇼핑 경험을 원하는 얼리어답터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이슨을 중심으로 자유롭게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G마켓에서 무선청소기 판매량은 3년 전인 2015년 동기간 대비 9배 가량(78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