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8.09.04 10:30

탐앤탐스 친환경그린캠페인 '레볼루션' 인기…에코컵 무료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의 대표 환경 캠페인 ‘친환경그린캠페인-레볼루션’ 참여자가 2백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전개된 친환경그린캠페인은 일회용컵이 많이 사용되고 있는 커피전문점으로써 사회적 책임에 대해 고민하는 데에서 비롯되었다. 

보다 적극적이고 실천적인 방법으로 일회용컵 사용량을 줄여 나가기로 목표를 설정한 것. 매장에서 ‘레볼루션’ 시리즈로 대표되는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하면 일회용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이하 에코컵)에 담아 제공하고 이 때 제공된 에코컵은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는 친환경그린캠페인 200만 돌파를 기념하며 에코컵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화)부터 17일(월)까지 인스타그램에 에코컵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탐앤탐스 #친환경그린캠페인 #탐앤탐스레볼루션 #핸들드링킹자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에코컵에 담아 제공하는 프루츠 레볼루션을 즐길 수 있도록 마이탐카드 1만원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환경 보호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에 ‘친환경그린캠페인-레볼루션’이 200만 명을 돌파하게 되었다”며 “전국민 모두 환경지킴이가 되는 그 날까지 탐앤탐스의 친환경그린캠페인은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과일의 상큼함을 그대로 살린 슬러시 ‘프루츠 레볼루션’을 출시하고 친환경그린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초록 빛깔의 ‘청포도 슬러시’와 복숭아와 자두가 함께 어우러진 ‘피치플럼 슬러시’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