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캐스키드슨X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가을 시즌을 맞아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과 ‘카카오프렌즈’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포함한 ‘헬로우,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Hello, Kakao Friends X Cath Kidston!)’ 패키지를 오는 9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헬로우,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에게는 캐스키드슨의 아이코닉한 프린트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어피치, 네오, 무지&콘이 조화롭게 어우러져디자인된 미니 파우치 3종 (카카오프렌즈 우드스탁 딧시 짚펄스, 카카오프렌즈 웰스 로즈 짚펄스, 카카오프렌즈 웰시 블라썸 짚펄스)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캐스키드슨의 짚펄스(zip purse)는 작은 소지품이나 화장품을 넣기 좋은 제품으로, 객실 투숙 후 남은 어메니티 등을 담아가기에도 편리하다.

해당 패키지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박, 조식 뷔페 2인,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콜라보레이션 제품 1개가 포함된다. 옵션 2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뷔페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콜라보레이션 제품 1개가 포함된다.

이와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6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호텔 개관 9주년 및 해당 패키지 런칭을 기념하여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콜라보레이션 아이템과 함께 포토존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로비에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디스플레이하여 다양한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포토존을 설치하여 고객 대상으로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총 6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