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8.28 09:52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고보습 오일과 워터 에센스의 2가지 제형으로 이루어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가꿀 수 있는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을 출시한다.

입술은 일반 피부와 달리 피지선이 없고 천연보습인자가 적은 데다가, 각질층이 매우 얇아 일반피부보다 빠르게 수분 증발이 일어난다.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려면 충분한 수분과 지질 성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이들이 증발되지 않도록 하는 방지막 형성이 반드시 필요하다.

세럼 형태의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은 2층상 제형으로 워터에센스로 수분을 채워주고 고보습 오일로 보습막을 형성함으로써 입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제주 돌송이차밭의 녹차를 100일간의 자연발효와 숙성을 거쳐 얻어낸 발효 녹차 추출물과 그린티 씨드 오일 등 엄선된 귀한 보태니컬 원료를 정교한 처방으로 담아내어 지친 입술에 생기를 주고 탄력 있는 입술로 가꾸어준다.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은 사용 전에 워터와 오일이 서로 잘 섞일 수 있도록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준 다음,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로 입술에 바르면 된다. 

특히, 녹차 꽃봉오리를 닮은 어플리케이터는 입술 구조를 고려하여 설계되었다. 어플리케이터의 오목한 면은 아랫입술에, 뾰족한 끝 부분은 윗 입술에 바르기 용이하므로 입술의 굴곡에 따라 쉽고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은 (14ml, 4만원대) 세 가지로 구성되며, △ 컬러가 발색되지 않아 립 슬리핑 마스크나 탑 코트로 활용할 수 있는 ‘01 골든 글로우’, △안색을 밝혀주는 선명한 장미빛 레드컬러인 ‘02 로지 레드’, △화사하게 생기를 부여하는 오렌지 코랄 컬러의 ‘03 오렌지 블라썸’이다. 오는 9월 1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