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7.04 10:20

롯네네슬레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박지현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 다양한 개인맞춤형 레시피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국내최초 IoT 커피머신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는 블루투스를 탑재한 IoT(Internet of Things) 기반의 신개념 커피머신이다. 네스카페 바리스타 전용 모바일 어플(Nescafe systems)을 이용해 커피, 물, 우유거품 양을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하여 원하는 레시피를 저장해 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카페 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알람 설정도 가능해 정해진 시간에 개인 취향에 꼭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는 커피 카트리지 리필 방식의 커피머신으로 15바 이상의 압력 추출로 풍부한 크레마를 자랑하며, 한번의 터치로 ∆룽고(Lungo)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카푸치노와 라떼는 별도의 에어로치노(우유거품기) 장비가 따로 없어도 바리스타 머신만의 고유기술로 우유를 이용해 풍부한 거품을 완벽히 구현해 낸다. 또한 커피 한잔 당 300원 정도의 저렴한 비용으로 카페 퀄리티의 커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바리스타 커피 카트리지는 깊은 향과 진한 맛의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리치바디’와 부드러운 맛의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마일드’ 두 가지 타입으로 소비자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는 하이마트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이며, 이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 출시를 기념해 감각적인 편집이 돋보이는 바이럴 영상도 선보였다. 경쾌한 리듬에 맞춰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의 기능을 소개하는 영상은 ‘나만의 바리스타’라는 컨셉을 내세워 간단한 모바일 조작으로 나만의 레시피를 즐기라는 메시지를 트렌디하게 전달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는 프리미엄 커피를 제공하는 데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레시피와 국내 최초 IoT기술을 머신에 접목시켜 재미있고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이전에 없던 스마트한 커피머신”이라며 “새로운 기능에 뛰어난 맛 경쟁력,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갖춰 커피애호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