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입력 2018.07.04 10:19

박나래, 대상웰라이프 '면역엔 클로렐라' 광고촬영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고준희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의 광고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대상웰라이프가 개그우먼 박나래를 ‘면역엔 클로렐라’ 모델로 한 바이럴 영상을 선보인데 이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나래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이고 있다. 사진 속 박나래는 그 동안 예능에서 여러 유명인들의 모습을 그대로 본 뜬 재밌는 분장으로 출연했던 것과 사뭇 다른 매력을 보이고 있다. 

리본이 풍성한 클로렐라 컬러의 녹색 원피스를 입고 연기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초록색 원피스도 거뜬히 소화한다” “클로렐라로 ‘면역력 발사’를 외치는 박나래 음성이 들리는 것 같다”는 등 반응을 보였다.

박나래를 모델로 한 대상웰라이프의 ‘면역엔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1일 섭취기준 총 엽록소의 최대 섭취량인 150mg을 함유한 엽록소 함량 1위 제품이다.

1회 섭취량이 많아 불편했던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삼킬 수 있도록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10 사이즈인 3.5mm 크기로 정제했다. 또한 스틱포 형태로 출시해 한 번에 먹을 정제 개수를 손에 덜어 세어 먹는 수고로움을 덜고 휴대성을 높였다.  

한편, 박나래는 '코미디 빅리그'부터 '나 혼자 산다', '짠내투어' 등 코미디 무대와 예능을 넘나들며 '대세 개그우먼'으로 활약 중이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