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입력 2018.06.05 09:44

두타면세점 '포레오' 매장 리뉴얼…7일 배우 '조보아' 팬사인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고준희 기자] 동대문 두타면세점은 포레오 매장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탤런트 조보아 팬사인회를 오는 7일 오후 3시 본점에서 단독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포레오(FOREO)는 스웨덴 명품 스킨케어 디바이스로, 겟잇뷰티를 통해 진동클렌저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성능과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뷰티 브랜드이다. 두타면세점에는 지난 2017년도 4월에 입점해 지난 5월 말 매장을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

두타면세점 단독으로 개최되는 이번 조보아 팬사인회는 면세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국내 면세점 최초로 신제품 ‘UFO’를 컨셉으로 새단장을 마친 포레오의 매장과 해당 제품을 직접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두타면세점 9층에 위치한 포레오 매장은 마치 신비로운 빛의 UFO가 매장을 메운 듯한 인테리어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시연해 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도 대폭 늘어났다. 포레오는 이번 두타면세점을 통해 첫 선을 보인 UFO 인테리어 컨셉을 향후 국내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두타면세점은 펜사인회 사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7일 오후 3시두타면세점 8층 테라스에서 포토세션을 갖은 후, 자리를 옮겨 9층 포레오 매장에서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중국 현지 포레오 모델로 활동 중인 패션모델 릴리스(林莉, Lilith)도 함께 참석해 포레오를 둘러싼 ‘한중 미모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포레오의 전속모델인 조보아는 최근 방영을 시작한 MBC드라마 ‘이별이 떠났다’로 현재 활발히 작품활동 중이며, 앞서 SBS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지홍아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안방 스크린을 사로잡은바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