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즈니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 진행…내달 4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고준희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오늘부터 7월 4일까지 한 달간 아이들의 마음을설레게 할 디즈니 프린세스 테마 캠페인,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은 진취적인 모습을 가진 디즈니의 프린세스들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을 찾아갈 수 있는용기를 심어주기 위한 캠페인으로, SNS 인증 이벤트, G마켓 특별전, 디즈니채널 및 디즈니주니어의 프린세스 특별편성 등으로 구성된다.

먼저, 디즈니코리아는 인기 카메라 필터 앱 스노우(SNOW)와 함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꿈을크게 프린세스 2018’ 캠페인이 진행되는 한 달간 스노우에서 제공되는 ‘엘사’, ‘라푼젤’, ‘소피아’ 필터로 촬영한 영상혹은 이미지를 #꿈을크게프린세스2018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달 말 29일 당첨발표를 통해 홍콩디즈니랜드 4인 가족 여행권 (1인)과 ‘겨울왕국 특별전(6월30일~11월18일)’ 1인 2매 입장권(20인)이 제공된다. 해당이벤트에 응모된 비디오들은 오는 18일부터 7월 8일까지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 캠페인은 유통 업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코리아는 오는 18일부터 G마켓과 2주간‘디즈니 프린세스’ 존을 마련하고, 레고와 해즈브로 등 인기 완구 브랜드의 다양한 디즈니 프린세스 상품을 할인판매한다.

또한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에서는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 캠페인을 기념해 11일부터 프린세스 특집을편성한다. 이번 프린세스 특집은 ‘신데렐라’, ‘인어공주’, ‘겨울왕국’,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아발로 왕국의 엘레나’ 등디즈니 열풍을 이끈 작품들로 구성되며 디즈니채널에서는 매일 오후 4시, 디즈니 주니어에서는 매 주말 오전 11시에시청할 수 있다.

디즈니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 캠페인에는 어린이 대상 콘텐츠로 인기를 끌며 약 90만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헤이지니가 동참한다. 헤이지니는 이번 캠페인의 홍보 영상, ‘겨울왕국 특별전’ 방문후기와 함께 다양한 디즈니 프린세스 아이템을 소개하는 ‘내가 만약 디즈니 공주라면’ 컨텐츠를 제작, 업로드 할예정이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