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6.04 17:54

남양유업 '아이꼬야' CM송 조회수 10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고준희 기자] 남양유업(대표 이정인) 유아식 대표브랜드 ‘아이꼬야’의 CM송 ‘꼬야송’이 1달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다.

딸기, 사과, 꿀 고구마, 브로콜리 등 4가지 캐릭터가 등장하는 ‘꼬야송’은 반복적인 멜로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율동으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어서, 유튜브 등 주요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꼬야’는 남양유업의 유아식 대표브랜드로 유기농 쌀과자, 동결건조 과일, 유기농 베이비주스, 맘스쿠킹 등 다양한 이유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꼬야’는 ‘꼬야송’ 영상과 함께 ‘꼬야송 소문낼꼬야’ 등 4가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벤트는 아이꼬야 홈페이지에서 낱말카드 찾고 응모하기, 꼬야송 SNS등에 홍보하기, 아이꼬야 박스신청하기, 이유식 식단 컨설팅 체험하고 홍보하기 등이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7월 23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꼬야송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