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뚜기 '23회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고준희 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2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3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했다.

올해로 23회째를 맞은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은 요리를 통한 건강한 가족문화 정착이란 행사취지에 걸맞게 해마다 많은 가족들이 참여해 가족 간 화합과 추억을 만들어가는 국내 최대의 가족요리 축제로 손꼽힌다.

이날 대회에는 예선을 통과한 150팀의 가족들이 자유 경연과 지정 경연, 두 부문으로 나뉘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또 참가 가족들은 열띤 요리 경쟁과 더불어 우리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뜻 깊은 행사도 함께 열렸다.

이날 참가한 150팀의 가족은 자신들의 참가비와 행사를 주최한 오뚜기의 출연금을 보태 총 600만 원을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지원을 위해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했다. 또 그 동안 오뚜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수술비 지원을 받은 심장병 완치 어린이와 가족을 초청. 요리체험교실을 마련해 아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물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오뚜기 후원을 통해 심장병 치료를 받은 가족들이 직접 요리대회에 참가해 또 다른 심장병 어린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편, 이날 치열한 경쟁 끝에 1등 대상인 오뚜기상의 영예는 이지형 가족의 ‘3남매를 위한 아빠의 맞춤요리’가 선정돼, 500만 원 상당의 주방가전 교환권과 트로피가 수여됐다. 또 으뜸상 2가족, 사랑상 3가족, 화목상 3가족, 아이디어상 2가족 등 총 12가족에게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렌지, 고급전기밥솥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했다.

이뿐 아니라 심사가 이뤄지는 동안 참가가족 노래자랑을 비롯해 오뚜기 컵누들 광고 모델, 아이돌 그룹 모모랜드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려 참가 가족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했다.

행사에 참석한 오뚜기 관계자는 “가족들과 추억을 나누는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이 꾸준한 사랑을 통해 올해로 23회를 맞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나눌 수 있는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