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음식
네스프레소, 한정판 아이스 커피 2종 출시

[뉴스온 = 박지현 기자]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이탈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2018년 한정판 아이스 커피 2종인 ‘이스피라치오네 샤케라토(Ispirazione Shakerato)’와 ‘이스피라치오네 살렌티나(Ispirazione Salentina)’를 오리지널용과 버츄오용으로 5월 28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하여 한정판 아이스 커피 8 슬리브팩 2개 이상 구매 시 손쉽게 아이스 큐브를 만들 수 있는 아이스 큐브 트레이를 증정한다.(재고 소진시 까지)

이번 한정판 아이스 커피는 이탈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러운 코코아향과 스파이시한 아로마의 ‘샤케라토’와 라테로 즐기면 더욱 풍부한 견과류향과 우디향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내는‘살렌티나’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매년 여름 한정판 아이스 커피 출시와 함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는 ‘당신이 만드는 색다른 여름 한 잔’이라는 주제로 2가지 스타일의 레시피를 선보인다. 먼저, 얼음을 넣고 흔들면 달콤하면서도 풍성한 아이스 폼 커피로 즐길 수 있는 ‘카페 샤케라토’와 향긋한 커피와 우유가 만나 달콤한 맛과 크리미함을 더해주는 부드러운 아이스 라테 ‘카페 알라 살렌티나’를 통해 더욱 색다른 아이스 커피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네스프레소 VIP 클럽 멤버들에게는 이벤트를 통해 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1박 2일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네스프레소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또한, 오는6월 6일부터 10일까지는 신라호텔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에서 방문 고객 대상으로 네스프레소 한정판 아이스 커피를 경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또한, 네스프레소는 아이스 커피 2종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뷰 레시피 글라스에 커피를 담고 캡을 덮어 흔들어 폼이 풍성한 샤케라토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뷰 아이스 레시피 키트(View Ice Recipe Kit)’와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커피 레시피를 담아 즐길 수 있는 ‘온더고(on-the-go) 보틀’도 출시한다.

한정판 아이스 커피 2종은 오리지널용(720원/1개)과 버츄오용(790원/1개)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 포함 전국 13개의 부티크,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클럽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