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관광/여행
롯데렌탈 '묘미', 렌터카-여행용품 더블 할인 이벤트

[뉴스온 = 고준희 기자]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이 보유한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가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와 함께 6월에 몰려있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여행객들을 위한 렌터카, 여행용품 더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로 기존 롯데렌터카 회원이 묘미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렌터카와 여행용품 렌탈 서비스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탈이 지난해 8월 론칭한 묘미는 생애주기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프리미엄 유아동 용품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 반려동물 용품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 렌탈이 가능한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이다.

우선 롯데렌터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단기렌터카를 대여하는 고객에게 일반회원 대비 최대 30%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렌터카 제주 지점에서 단기렌터카를 대여할 경우 최대 75%, 제주 지역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는 주중과 주말 관계없이 6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블 할인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묘미 1만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하며,  할인 적용 품목은 묘미의 카시트, 휴대형유모차, 웨건유모차, 카메라, 고프로, 캐리어 등 주로 여행이나 야외활동에 유용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할인 쿠폰은 7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주문 시에만 적용된다. 또한 묘미는 영유아 자녀와 함께 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유아동 외출·여행용품을 보다 저렴하게 렌탈할 수 있는 9종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빨간 날 기획전’을 6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단기렌터카 할인 혜택은 롯데렌터카 지점을 방문한 후 묘미 모바일 앱과 공식 홈페이지(www.myomee.com)를 통해 이벤트 참여를 인증하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 또는 고객센터(1588-123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징검다리 연휴가 많은 6월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렌터카를 포함한 다양한 렌탈 상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롯데렌터카는 앞으로도 묘미와 함께 고객의 자동차 생활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한 렌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렌터카는 17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한 명실공히 국내 1위, 아시아 1위, 세계 6위 규모의 대한민국 대표 렌터카 브랜드다.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그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 Full Line Up을 제공하고 있다.

고준희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