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바디프랜드 200만 고객 돌파 'BIP 페스티벌' 개최

[뉴스온 = 박지현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창립 이후 200만 고객(접수고객 기준)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 우선’의 가치를 되새기기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파라오S’와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W냉온정수기 레트로로 구성된 최고급 패키지와 여름휴가비 600만 원, ‘벨로라’ 명품 침구세트 등 총 15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고객이 먼저다! BIP(Bodyfriend Important Person) 페스티벌’을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2007년 3월 창립 이후 안마의자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BIP 고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사상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프로모션을 선보이기로 했다.

고객이 먼저다! BIP 페스티벌은 이벤트 기간(5월 23일~6월 17일) 중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 등 모든 유통채널에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W정수기(자가 필터 교체 직수형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대상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1등 고객 2명은 안마의자 파라오S(2대)와 라클라우드 모션베드(K), W냉온정수기 레트로로 구성된 2,000만 원 상당의 최고급 패키지를 경품으로 받게 된다.

2등 당첨고객 22명은 다가올 여름휴가철을 맞아 휴가비 600만 원을, 3등 222명은 벨로라 누보 세트를 각각 증정 받는다.

아울러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전날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 가운데 매일 1명씩을 추첨해 W냉온정수기 레트로를 제공한다. 안마의자 ‘팬텀’과 ‘팬텀 블랙6에디션’, ‘팰리스’, ‘렉스엘 플러스’, ‘파라오’, ‘파라오S’를 렌탈 또는 구매한 선착순 고객 8,000명은 라클라우드 타올세트(8종)도 받을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7월 13일(금)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www.bodyfriend.co.kr)와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창립 이후 11년간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다시 한 번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는 마음을 담고자 ‘200만 BIP로부터 받은 큰 사랑, 꼭 돌려드리겠습니다!’를 콘셉트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최고급 패키지와 여름휴가비까지 역대 최대인 15억원 규모의 경품을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들께서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