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3.30 16:35

넥슨 ‘아스텔리아’ 2차 CBT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고준희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바른손이앤에이(대표 윤용기)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신작 온라인 군단형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달 31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모집에 신청하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추가 모집이 시작되는 31일부터 아스텔 셋을 동시에 소환해도 ‘아트라 포인트(AP)’가 소모되지 않아 전투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동안 게임 접속시 ‘신규 가디언’ 및 ‘코스튬’과 ‘스페셜 탈 것’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프리미엄 패키지’를 지급하며, 40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S9+(2명)’, 1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2명)’, 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100명)’를 각각 제공한다.

또, 이달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아바론’ 전장 내 각 진영 순위 50위까지 달성한 유저에게 ‘넥슨캐시(3만 원)’를 지급하고, 4월 2일부터 8일까지 전장에서 승리하면 최대 5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와 ‘갤럭시S9+’를 선물한다.

정통 MMORPG를 표방하는 ‘아스텔리아’는 다수의 유닛을 조합 및 컨트롤해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군단형 MMORPG로, 전술의 핵심인 다양한 종류의 아스텔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와 수집 및 강화의 재미를 추구한다.

특히, 동시에 900명의 유저가 함께 싸울수 있는 대규모 군단형 전장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벨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콘텐츠 등을 통해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스텔리아 핵심 콘텐츠인 다대다 대규모 전투 ‘아바론’의 규모감을 엿볼 수 있는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아스텔리아’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astelli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