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레드벨벳, 에뛰드하우스 신논현점 깜짝방문

[뉴스온 = 고준희 기자]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이 에뛰드하우스 신논현점 매장을 깜짝 방문했다.

오늘 3월 19일 ‘레드벨벳’이 에뛰드하우스 신논현점 매장을 찾아 고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를 가졌다. 

에뛰드하우스는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인 ‘레드벨벳’ 발탁을 기념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레드벨벳이 단체 포토 타임과 함께 선물을 증정해 기쁨을 더했다. 

이뿐만 아니라 이 날 에뛰드하우스 신논현점과 신촌1호점의 매장 지붕은 기존 핑크 색이 아닌 레드벨벳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로 바뀌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에뛰드하우스와 레드벨벳의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에뛰드하우스의 상징인 ‘핑크’ 컬러와 레드벨벳의 ‘레드’ 컬러 제품들로 ‘레드벨벳 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드벨벳 WEEK 이벤트’는 3월 19일부터 3월 25일까지 ‘핑크’와 ‘레드’ 컬러 제품 전 품목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로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으도 ‘레드벨벳’과 함께 선보일 ‘에뛰드하우스’의 다채로운 브랜드 활동에 많은 기대가 된다. 고객들에게 신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컨셉과 ‘레드벨벳’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잘 부합해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고준희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