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8.03.08 16:42

NH농협생명 '온라인 연금저축보험' 상품권 증정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박지현 기자] NH농협생명(대표 서기봉)이 오는 3월 31일까지 온라인 연금저축보험의 보험료를 계산해본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1만원 상당의 GS25 쿠폰을 증정하고, 온라인보험 가입고객에겐 최대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www.nhelife.co.kr) 이벤트 기간동안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의 보험료를 계산만해도 추첨을 통해 총 230명에게 최대 1만원의 GS25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 가입시 최대 3만원의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이 제공되며, NH온라인암보험(갱,무)과 NH온라인실손의료비보험(갱,무)에 월 보험료 1만원 이상 가입하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은 2회분 보험료가 납입된 이후인 2018년 5월 4일(금)에 지급된다.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은 관련 세법 충족시 월 납입보험료에 따라 최대 66만원의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가 납입 기능과 보험료 납입 일시 중지 기능을 통하여 유연한 자금관리도 가능하다.

NH농협생명은 인터넷과 모바일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인 온라인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NH스마트고지서 앱을 통해 보험관련안내장을 조회 및 저장할 수 있는 고객 만족도를 높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