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동방신기 래핑 제주항공 항공기 등장

[뉴스온 = 박지현 기자] 제주항공(대표 이석주)이 동방신기를 래핑한 항공기를 공개했다. 

지난 5월 제주항공 모델이 된 유노윤호를 래핑한 ‘유노윤호 항공기’에 이어 최강창민이 합류하면서 비로소 완전체를 이룬 동방신기는 여행지 복장 및 객실승무원 유니폼 복장의 모습을 래핑한 항공기를 선보였다.

항공기 동체 래핑은 제주항공이 한류스타를 모델로 정하며 가장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마케팅 중 하나이다. 항공기를 활용했다는 희소성과 함께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색다른 느낌을 줘 주목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동방신기 래핑 항공기는 이들의 인기가 특히 높은 일본을 비롯 동남아시아 등의 주요 국제노선에 투입하고, 래핑 모형항공기를 제작해 기내 판매할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또 항공기 동방신기 래핑 과정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 영상에는 동방신기의 모습이 항공기 동체에 래핑되는 작업과정을 담았으며, 영상 곳곳에 숨어 있는 동방신기를 찾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주력노선인 일본은 물론 동남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 제주항공의 인지도를 높이고 기업브랜드 강화 차원에서 동방신기를 활용한 국내외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지현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