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입력 2017.11.21 16:54

배우 이하늬, '아몬드 브리즈'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박지현 기자]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의 ‘#아침해 캠페인’ 촬영 현장으로, 이하늬는 밝은 미소로 특유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내며 ‘아몬드 브리즈’와 함께하는 건강하고 간편한 아침 식단을 소개하고 있다.

이하늬는 “저의 건강한 아름다움의 비결은 ‘아침식사를 꼭 챙겨 먹는 것’이다. 특히 ‘아몬드 브리즈’를 시리얼, 과일 등과 함께 즐기면 간편함과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아침식단이 된다. 

바쁜 촬영 일정 중에도 꼭 챙겨먹을 수 있도록 ‘아몬드 브리즈’를 차에 항상 비치해둔다”며 ‘아몬드 브리즈’에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이번 ‘아몬드 브리즈’가 진행하는 ‘#아침해 캠페인’은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알리는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쁜 일과로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과 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아몬드 브리즈’는 11월 한달 간 평일 아침,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주요 5개 지하철역 물품보관함에서 가볍고 건강한 아침식사를 위한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 모든 준비 수량이 매진이 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고 있다.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이하늬 음료’ 또는 ‘몸짱밀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몬드 음료다.

언스위트(35kcal), 오리지널(4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올리브영은 물론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