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7.09.25 17:11

흥국생명 '베리굿' 캠페인…칭찬·격려 문화 만들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이용석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 조병익)은 칭찬과 격려의 문화 만들기 프로젝트인 베리굿’ 캠페인을 시작한다. 25일부터 진행되는 캠페인은 가족의 소중함과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감동 영상을 시청하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캠페인은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블로그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캠페인 이름인 베리굿(Vari-Good)’은 최근 흥국생명이 출시한 변액보험 브랜드이기도 하다.

캠페인을 통해 소개되는 영상은 몰래 카메라 형식으로 제작된 우리 주변 보통 가족들의 이야기다평소 조용했던 아빠의 고민과 가족에 대한 사랑을 아내와 자녀가 알게 되는 모습을 진솔하게 담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흥국생명 캠페인 담당자는 이 영상을 통해 바쁘고 치열한 삶 속에서 우리가 잊고 지냈던 가족에 대한 고마움을 일깨우고많은 사람들이 서로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캠페인 참여는 영상 감상’ → ‘빈칸 채우기’ → ‘SNS 공유로 이루어 지며참여자에게는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