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시공휴일 지정" 신라스테이, '추석 패키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이용석 기자]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최장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만들어졌다.

신라스테이는 이 기간 호텔을 찾는 호캉스족을 위해 특별한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최장 10일간의 추석 황금연휴 기간을 편안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의 ‘해피 홀리데이 (Happy Holiday)’패키지를 출시했다.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패키지는 9월 29일부터 10월 9일 기간 중 신라스테이11곳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요금은 지점별, 일자별 상이하다.

신라스테이 동탄(13년 11월), 역삼(14년 10월), 해운대(17년 4월)(왼쪽부터)

역삼, 서대문, 마포, 광화문, 구로, 서초의 상풍 구성으로는 △최적의 수면환경 제공을 위해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와 욕실욕품으로 갖춰진 스탠다드 객실 1박에, △모던한 분위기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인기 높은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및 바(Bar)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료 1만원 이용권 1매, △이탈리아 명품 COVA 커피 2잔 테이크아웃,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를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한 특전으로 10월 9일 투숙 시에 조식 2인을 1회 무료 제공하고, 긴 연휴를 고려해 2박 이상 연박으로 투숙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돌아오는 2018년 설 연휴에 이용 가능한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설 연휴에 이용 가능한 숙박권은 10월 말에 모바일 쿠폰 형태로 발급된다.

신라스테이 동탄,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 호텔에서는 장거리 운전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식음료 1만 원 이용권 대신 GS칼텍스 1만 원 주유상품권으로 제공한다. 나머지 혜택은 동일하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추석기간에도 호텔 객실의 최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100%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 등의 침구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이불ž베개 등 침구 세트, 호텔 욕실의 타월과 가운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예약 가능한 ‘Own Your Shilla Stay(당신만을 위한 신라스테이)패키지’ 예약 시 자동적으로 참여된다.

1등에게 제공되는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5성급 호텔 및 신라스테이 전 호텔의 객실에 비치된 제품과 동일한 사양이다. 또한, 수분흡수력과 복원력이 뛰어난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1개)과 오리털 베개(2개) 및 욕실 가운(2개)과 대형 수건(2개) 등도 함께 증정하기 때문에 고객이 신라스테이의 객실에서 경험했던 포근하고 아늑한 경험을 집에서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