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전지현 네파 로맨틱시티 아웃도어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이용석 기자] 전지현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일상의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로맨틱 시티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전속모델 전지현의 세련된 시티 라이프를 표현한 2017 가을∙겨울(F/W)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그녀가 파리를 사랑하는 이유(Reason to love Paris)’를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문화예술의 도시 파리와 전지현이 가지고 있는 로맨틱한 무드에 초점을 두고 도심 속 일상이 가지고 있는 낭만과 여유로움을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리를 배경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다운재킷과 전지현의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가 어우러져 모던한 시티 라이프 패션 화보로 완성됐다.

화보 속 전지현은 라이트베이지의 헤비다운재킷, 블랙 롱다운재킷부터 핑크빛 숏다운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에 롱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또한, 전지현은 경량다운으로 연출하는 스포티한 애슬레저룩, 트렌치 코트를 연상케하는 브라운 재킷으로 연출하는 브런치룩 등 일상 속 시티 아웃도어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전지현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면서도 능숙한 포즈를 연출해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낭만의 도시로 불리는 파리가 주는 이국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세련된 포즈와 여유로운 표정 연기로 표현하며 로맨틱 시티 아웃도어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파리를 배경으로 한 전지현의 시티 아웃도어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