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입력 2017.05.02 13:44

러브캣, 이성경 '뿌피' 컬렉션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고준희 기자] 패션브랜드 ‘러브캣’은 뮤즈 ‘이성경’과 함께 트렌디한 스타일의 귀여운 ‘뿌피 (Poupee)’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성경은 푸르른 여름 하늘을 연상시키는 청록색 블라우스와 함께 ‘뿌피 (Poupee)’라인 지갑과 참장식을 들어 상큼 발랄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성경이 들고 있는 ‘뿌피 (Poupee)’ 컬렉션은 고양이 귀를 한 소녀들을 트렌디한 스타일로 꾸민 러브캣의 귀여운 감성이 담긴 라인이다. 정교한 디테일과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참장식과 유니크한 지갑은 심심한 데일리 백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제품.

다가온 여름에는 화보 속 이성경처럼 트렌디하면서도 발랄한 소녀 감성의 ‘뿌피 (Poupee)’ 라인의 참장식과 지갑으로 통통 튀는 상큼한 백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러브캣만의 산뜻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은 2017 S/S 시즌 광고 캠페인은 여러 매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이성경’과 함께한 러브캣 촬영 비하인드스토리 및 다양한 화보 이미지는 러브캣 공식 직영몰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catpari)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lovcatparis)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