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입력 2017.04.28 18:53

보령메디앙스 창립 38주년 기념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 = 박지현 기자] 보령메디앙스가 28일 사옥 지하1층 중보홀에서 본사 임직원 및 협력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1979년 창립 이래 비앤비(B&B), 닥터아토(Dr.ato), 쇼콜라, 뮤아 등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올곧은 제품을 선보이며, ‘엄마와 아기를 위한 토탈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 독보적 자리매김을 해왔다.

이번 창립기념식은 보령메디앙스가 국내 유아동업계를 선도하는 대표기업으로서 걸어온 발자취와 성과를 돌아보고, 육아문화를 창조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한 열정과 혁신으로 함께 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그간 뛰어난 실적과 성과를 보인 모범사원을 선정하여 상패와 부상을 수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보령메디앙스 김은정 부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엄마와 아이를 위한다는 철저한 사명감과 올곧은 정신을 바탕으로 국내 유아동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시장을 선도해왔다”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육아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각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달라”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보령메디앙스는 창립 38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보령메디앙스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아이맘샵(shop.i-mom.co.kr)’에서 모든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28일까지 진행한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