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을 광주
BMW 공식딜러 한독모터스 서비스데이 개최

[뉴스온 = 이용석 기자] BMW 그룹 코리아 공식딜러 한독모터스가 '서비스데이'를 개최했다.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공식딜러 한독모터스의 광주 평동 BMW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BMW 서비스 데이(BMW Service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BMW 서비스 데이’에는 총 50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BMW 공식 서비스 센터의 판금, 도장 등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수리 방법 소개를 포함, 특수 진단 장비와 공구, 그리고 오리지널 부품에대한 우수성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차대번호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원하는 부품과 견적 등을 상담해주는 모바일 솔루션 'ISPA'를 활용하여 집중 상담 및 진단을 제공하는 공간 ‘액티브 RAC’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BMW 서비스 데이’는 BMW/MINI 공식 서비스와 서비스 센터의 기술적 완성도,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 및 비 전문적 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난해 11월부터 8개 공식 딜러사의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참가한 174명의 고객을 포함, 연말까지 총 1,0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에서 시작되는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BMW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지속할것”이라고 말했다.

이용석 기자  newson122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