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일반
  • 입력 2016.09.02 16:33
  • 수정 2024.03.29 17:52

신화 전진, 작은 기부 캠페인 동참…아동 양육시설에 간식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튤립
사진=튤립

[뉴스온=박혜인 기자] 그룹 신화의 전진이 사회공헌단체 튤립과 함께하는 ‘스타와 함께 하는 작은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최근 전진이 아동 양육시설에 간식을 기부한 모습을 담은 영상이 각종 SNS 등을 통해 공개됐다.

전진은 팬미팅 후 지친 가운데서도 기부를 위한 미션 수행에 땀 흘리는 모습도 마다 않는 열정으로 촬영에 임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내내 유쾌하게 이끌었다.

전진은 인터뷰를 통해 “기부를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렇지 않다는 것을 느꼈다. 간식을 먹을 어린 친구들이 작다고 하면 작은 것일 수도 있겠지만 땀 흘려 가면서 좋은 간식을 주기 위해 노력한 거니까 간식을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튤립 관계자는 “튤립의 작은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는 스타들이 많아지며 캠페인을 진행하는 팀원들의 보람도 더욱 커져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진과 함께 기부활동을 펼친 튤립은 지난 2015년부터 각종 전시회와 스타 사진전을 통해 꾸준히 수익금을 기부해왔으며, 2016년부터 ‘간식 기부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며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그동안 B.A.P, 정준영, 이상윤, 강예원, 김수로, 비투비, 스테파니리, 신현준, 러블리즈, 여자친구, 슈, 심형탁, 진지희 등 많은 스타들이 튤립의 기부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박혜인 기자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