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일반
  • 입력 2016.10.05 16:40
  • 수정 2024.03.28 23:58

려욱, 해외 차트 석권…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온=박혜인 기자] 슈퍼주니어 려욱의 첫 솔로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에 대한 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28일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려욱의 첫 미니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는 일본,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인도네시아 3위, 멕시코 5위, 필리핀 6위 등 아시아, 남미 지역에서 TOP 5에 올라 려욱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온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더불어 아이튠즈의 장르별 카테고리인 팝 앨범차트에서도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5개 지역 1위, K-POP 앨범차트에서는 미국,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9개 지역 1위를 차지해 해외에서 뜨거운 려욱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게다가 려욱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 뮤직비디오는 현재(28일)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의 뮤직비디오 실시간 차트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라,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더욱이 려욱은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9일 KBS ‘뮤직뱅크’, 30일 MBC ‘쇼! 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서 음악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려욱은 첫 솔로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박혜인 기자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