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일반
  • 입력 2016.10.05 16:44
  • 수정 2024.03.29 20:59

‘월드투어’ B.A.P, 서울 콘서트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신곡 무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P
B.A.P

[뉴스온=이현아 기자] B.A.P가 오는 2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콘서트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TS 엔터테인먼트는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의 서막을 여는 서울 공연에서 B.A.P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을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며 “이외에도 멤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히트곡 무대와 솔로 무대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앞서 B.A.P는 데뷔 다음해인 2013년 미국과 아시아를 아우른 퍼시픽 투어(PACIFIC TOUR)에 이어 2014년 4개 대륙을 횡단한 컨티넨트 투어(CONTINENT TOUR)를 진행하며 명실상부 공연형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올해는 남아메리카 대륙까지 추가로 방문해 북미, 남미,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를 경유해 5대륙을 방문하는 월드투어 그림을 그려낼 예정이다. 국가로 살펴보면 미국, 멕시코, 브라질, 폴란드, 러시아, 뉴질랜드 등 총 15개 국에 달한다.

이처럼 다수의 해외 투어와 무대 경험으로 실력을 쌓아온 B.A.P의 월드투어 그 첫 번째 공연을 장식할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는 오는 2월 20일과 21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폴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부제 ‘AWAKE’는 ‘각성시키다’라는 뜻으로 “여섯 남자들 특유의 강렬한 음악으로 관객들의 몸과 마음을 깨어나게 하고,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 티켓은 20일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현아 기자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