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 주요 수출 전략은 기존의 수산물 수출이 가공하지 않은 생물형태나 단순 냉동품 위주였던 점을 개선하여, 수산물 수요처에 맞는 수출특화형 수산식품 개발을 통한 해외시장 개척이다.
이를 위해 수산식품 거점단지 조성, 수산물 산지 가공시설 육성, 수산물 물류센터 건립 등 고부가가치 수산식품산업 인프라를 구축해 나가고, 세계적으로 엄격해지고 있는 식품 안전성 기준에 맞추어 생산에서 판매까지 엄격한 위생관리를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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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의 주요 수출 전략은 기존의 수산물 수출이 가공하지 않은 생물형태나 단순 냉동품 위주였던 점을 개선하여, 수산물 수요처에 맞는 수출특화형 수산식품 개발을 통한 해외시장 개척이다.
이를 위해 수산식품 거점단지 조성, 수산물 산지 가공시설 육성, 수산물 물류센터 건립 등 고부가가치 수산식품산업 인프라를 구축해 나가고, 세계적으로 엄격해지고 있는 식품 안전성 기준에 맞추어 생산에서 판매까지 엄격한 위생관리를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