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고등
  • 입력 2015.09.21 17:06
  • 수정 2024.03.29 00:42

김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일취월짱'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의 다양한 문화활동을 지원하고 청소년이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김천시가 주최하고 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관하는 2015 김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일취월짱’ 세 번째 이야기가 지난 19일 강변공원에서 개최됐다.

이 날 어울림마당은 1부 행사로 체험마당이 먼저 진행되고, 2부 행사로 공연마당이 시작되었다. 체험마당에는 김천교육지원청 금연예방 홍보 캠페인팀과 경제이야기를 다룬 ‘성의경제특별구역’, 공예동아리 ‘수향’, 손거울 만들기 ‘다수토요’, 비누 만들기 ‘아로마 향기 순수’, 비즈공예 ‘꿈몽실진로’ 등 다양한 체험 동아리가 독특한 체험거리를 선보이면서 강변공원을 찾은 시민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체험마당이 끝나고 사회자의 개회선언과 함께 시작된 공연마당에는 밴드와 댄스팀, 합기도 공연팀이 참가하여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했다.

김천중앙고 밴드 ‘Sound Scape’, 김천예고 밴드‘1+2’, 댄스팀 ‘One&Two', 김천여고 밴드 ‘0교시’, 댄스팀 'Groovy', 합기도 연합회 등 다양한 공연동아리가 참여하여 멋진 음악과 댄스,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합기도 공연을 시연해 보이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10월 17일(토) 오후 5시에 강변공원에서 개최되는‘네 번째 이야기’를 끝으로 2015년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